본문 바로가기
내가 시청한 모든 것들

재밌는 넷플릭스 애니 추천

by 규잉껌 2021. 7. 22.

오늘은 넷플릭스 애니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애니가 정말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계신가요?

애니를 좋아하지만 다른 어플과 동시에 라프텔을 또 결제하기에는 부담이 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입니다!

 


1. <사이키쿠스오의 재난>

 장르 : 코믹물

키워드 : 코믹, 우정, 성장, 병맛, 초능력, 먼치킨

 

줄거리 : 초능력을 가진 고등학생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의 코믹 스토리

 

점수 : 10/10

감상후기 : 억지개그나 뜬금없는 드립을 싫어해서 코믹 장르의 애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작품은 그런 것 없이 상황자체가 웃기게 연출돼서 즐겁게 시청했던 작품입니다. 그리고 웃기기만 한 게 아니라 가족, 친구 간의 훈훈함을 느낄 수 있어 따뜻한 여운을 남깁니다.

 


2. 하이큐

장르 : 스포츠물

키워드 : 스포츠, 배구, 우정, 친구, 성장

 

줄거리 : 배구를 좋아하는 주인공이 고등학교에 진학하며 배구 동아리에서 활약, 성장하는 이야기

 

점수 : 10/10

감상후기 : 배구에 대해서나 그 어떤 스포츠에 대해서도 관심이 없어서 스포츠물은 어려울 것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 편견을 깨준 작품이었습니다. 매 경기마다 두터워지는 우정이 멋졌고, 조금씩 성장해가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핸디캡을 수용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불태우는 주인공의 열정이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했습니다.

안보신 분이 없길 바라는 작품입니다. 꼭 보세요!

 


3. <약속의 네버랜드>

장르 : 디스토피아 + 생존물

키워드 : 두뇌싸움, 생존, 속임수, 탈출, 액션, 공포

 

줄거리 : 행복한 하우스 생활이 알고보니 사육장 같은 곳이었고 위협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여정을 그린 이야기

 

점수 : 10/10 

감상후기 : 일단, 여주가 만능캐라 좋았습니다. 똑똑하고 리더십있고 다정한 그런 주인공 재질이에요. 그리고 진짜 스토리 하나하나 너무 재미있고 액션에 두뇌싸움이 더해지며 긴장감있게 진행되는 면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오늘 추천해드리는 애니 중에 가장 먼저 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4. <오늘부터 신령님>

장르 : 로맨스물

키워드 : 사랑, 성장, 역하렘, 요괴, 판타지, 마법

 

줄거리 : 오갈데 없는 가난한 여주가 토지신이 되어 여우요괴와 지내게 되며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점수 : 10/9

감상후기 : 이런 판타지가 약간 섞인 로맨스를 매우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취저 당하며 감상했던 작품입니다. 가난한 소녀에서 토지신으로 성장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장르에 충실한 로맨스 역시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5. <강철의 연금술사>

장르 : 액션물

키워드 : 연금술, 가족, 우정, 성장, 현자의 돌, 모험

 

줄거리 : 엄마를 살리기 위해 금기로 여겨지는 인간 연금술에 도전하는데.. 그 대가로 동생은 육체를 읽어버리게 된다. 

자신의 육체를 대가로 갑옷에 동생의 영혼을 묶어놓는데 겨우 성공하고 잃어버린 동생의 몸을 되찾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점수 : 10000000000000000000/10

감상후기 : 진짜 죽을 때 까지 애니 하나를 돌려봐야 한다면 강철의 연금술사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진짜 너무 완전 매우 강추하는 작품입니다. 제발 보세요...이건 봐야합니다. 진짜 제발요.

 


6. <4월은 너의 거짓말>

장르 : 음악, 성장물

키워드 : 바이올린, 피아노, 회복, 상처, 성장

 

줄거리 : 트라우마로 피아노를 그만둔 주인공이 새 친구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

 

점수 : 10/10

감상후기 : 상처와 고통에서 인간이 느끼는 무력감을 잘 표현한 작품이라고 느꼈습니다. 주인공이 조금씩 빛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감동적이고 슬펐습니다. 액션물에 비해 너무 잔잔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보다보면 이 작품만의 강렬한 감동을 느끼실 수 있을것이라 장담합니다!

 


7.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장르 : 판타지 + 드라마 

키워드 : 소꼽친구, 우정, 상처, 극복, 사랑, 방황

 

줄거리 : 어느날, 어린나이에 세상을 떠난 소꼽친구의 모습이 보이면서 뿔뿔히 흩어졌던 친구들이 다시 모이게 된다. 

 

점수 : 8/10

감상후기 : 다들 엄청 감동이라고 하던데 저는 좀 애니를 시청하며 답답함을 느꼈던 것 같아요. 등장인물들이 하도 갈등만 해서 고구마였거든요. 하지만 이것은 제 개인적인 감상이니 참고 정도만 해주세요! 영화로도 개봉 될 만큼 평이 좋았던 애니입니다.

 


 

제 추천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추천해주실 애니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