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시청한 모든 것들

대리설렘 가능한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by 규잉껌 2021. 8. 17.

1.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장르 : 로맨틱 코미디

키워드 : 직장생활, 회사, 사랑, 의리

 

간단한 줄거리 : 미친듯이 일만 하는 상사의 눈을 돌리기 위해 부하직원 둘이 힘을 합친다..! 그렇게 상사를 사랑에 빠뜨리는 작전을 시작하는데..

 

평점 : 8/10

 

감상후기 : 까다로운 상사의 하루 스케쥴을 전부 알고있는 두 비서의 치밀한 계획이 재미있었다. 무슨 짓을 해서라도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 치는 것 같기도해서 공감이 많이 갔던 영화이기도 했다. 무엇보다 눈꼬리가 내려가고 빙구미가 있는 귀여운 남자 사원과 똑부러지는 여자사원의 케미가 보기좋았다.  


2. 톨걸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키워드 : 사랑, 성장, 친구, 가족, 하이틴

 

간단한 줄거리 : 키가 185cm인 주인공은 이를 최대 콤플렉스라 생각하며 위축된 상태로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학교에 등장한 키 큰 전학생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사랑과 우정 그리고 성장통을 겪게된다.

 

평점 : 8/10

 

감상후기 : 당당하고 발랄한 주인공을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좀 오랫동안 주인공이 남의 눈치를 보고다녀서 고구마였다. 그래도 모든 하이틴 로맨스물이 그렇듯 성장을 하는데 그나마 이 부분은 좀 마음에 들었다. 특별한 감흥이 있었던 영화는 아니었던 것 같다. 그래도 서본결이 뚜렸해서 심심하고 하이틴물이 땡길때 시간 때우기용으로 볼만한 영화인 것 같다.


3. 키싱부스

장르 : 로맨스, 하이틴

키워드 : 소꼽친구, 소꼽친구 형, 사랑

 

간단한 줄거리 : 혈육처럼 지내온 남사친의 형과 사귀며 일어나는 이야기. 

 

평점 : 10/10

 

감상후기 : 메마른 하이틴 장르에 단비같은 존재였습니다. 너무 사랑타령만 하면 질리는데 우정과 가족간의 갈등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담고있어서 끝까지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리고 유일하게 소꼽친구와 잘 되지 않기를 기도하며 봤던 작품입니다.ㅋㅋㅋㅋ원래 앞집사는 소꼽친구가 서브남주인게 국룰이잖아요ㅋㅋㅋㅋ형이 너무 톨앤핸섬이라 '제발 빠져..'이러면서 봤어요ㅋㅋㅋㅋ


4. 하우투비싱글

장르 : 로맨스, 드라마

키워드 : 연애, 방황, 사랑, 가치관

 

간단한 줄거리 : 데이팅 앱으로 연애상대를 찾는 여자,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여자, 더 많은 경험을 찾아나서는 여자, 임신을 해서 가족을 맞이할 준비하는 여자. 네명의 여자의 연애관과 성장이야기.

 

평점 : 10/10

 

감상후기 : 사랑과 연애에 대해 각자가 가지고 있는 가치관대로 꿋꿋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멋있어보였어요. 가끔은 흔들릴 때도 있지만 결국에는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괜히 제가 다 뿌듯했어요. 특히, 정자은행을 통해 임신을 결정한 주인공을 보며 누군가를 책임질 수 있는 경제력과 여유로움이 저런 것이 아닐까? 싶었답니다. 첫만남에 반해버려서 세기의 사랑을 하는 로맨스물이 지겨우시다면 이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5.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장르 : 로맨틱 코미디

키워드 : 시간이동, 친구, 사랑, 운명

 

간단한 줄거리 : 친구를 오랫동안 짝사랑하고 있었던 주인공. 우연히 시간이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고...친구를 연인으로 만들기 위한 여정이 시작된다!

 

평점 : 8/10

 

감상후기 : 이 영화는 결말을 위해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정도로 결말이 마음에 들었었네요. 남주가 친구인 여주와 잘되기 위해 시간을 돌리고 그 결과에 따라 현실이 바뀝니다. 그리고 그 바뀐 현실이 정말 사실적이라 웃깁니다. 그래도 엄청 각잡고 보기보다는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6. 건지 감자껍질파이 북클럽

장르 : 로맨스, 드라마

키워드 : 전쟁, 작가, 비밀모임

 

간단한 줄거리 : 유명 도서의 작가인 주인공은 어느날 건지섬에 대한 편지를 받게되고 호기심에 건지섬으로 향한다. 건지섬에서는 비밀스러운 독서모임이 시작된다.

 

평점 : 10/10

 

감상후기 :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에 나온 남주가 서브남주로 출연해서 봤는데 왠걸. 존잼이었습니다. 이 영화 역시 로맨스만 있는 것이 아니여서 좋았습니다. 건지섬 사람들과 나누는 따뜻한 이야기와 관계를 느낄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로맨스 요소도 너무 달달했구요. 호기심에 바로 건지섬으로 떠나버리는 여주인공이 너무 매력적인 영화랍니다. 


7. 로맨틱 홀리데이

장르 : 로맨스

키워드 : 집 바꾸기, 사랑, 겨울

 

간단한 줄거리 : 성공했지만 남자친구가 바람이 난 상황,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나를 이용하는 상황. 이 모든 어려움 속에서 도망치기 위해 두 여자는 집을 바꿔 생활해보기로 한다. 새로운 환경에서 만나는 새로운 사랑이야기.

 

평점 : 10/10

 

감상후기 : 주드로 머리 그만 빠져... // 배경이 겨울이라서 그런지 두 여자의 사랑이야기가 핫초코마냥 더 훈훈하고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실제로 사람들이 겨울에 로맨스 영화를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TMI)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거물급 배우들을 한 스크린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잔잔하게 스며드는 로맨스 영화를 찾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총 7가지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를 추천드렸는데요!

좋은 감상하시고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